정치뉴스

국민의힘 '북한의 선거개입·정치조작·사이버공작' 토론

 11일 오전 국회의사당에서 '북한의 선거개입·정치조작·사이버공작' 정책토론을 맡은 강구민 박사(국가정보연구회 연구원)가,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는 “북한은 통일전선공작부와 정찰단이다”라며

 

“총정부 아래 300여명이 넘는 이른바 '댓글단'이 운영돼 확산되고 있다 대선후보에 대한 비방, 가짜뉴스, 허위정보를 통해 여론을 왜곡한다”고 말했다.

 

그는 '댓글단체'가 SNS를 이용해 특정 후보에 대한 허위정보를 퍼뜨리고 여론을 왜곡하는 등 온라인 심리전을 벌이고 있다고 전했다.

 

"줄 서서 사 먹던 칠면조 요리, 이제 차에서 받으세요"…호텔가의 파격 변신

 연말 홈파티 시즌을 앞두고 서울 명동의 중심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집으로 배달한다.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추수감사절과 연말 홈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프리미엄 테이크아웃 세트 ‘터키 투 고(Turkey To Go)’를 오는 10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호텔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고품격 요리를 레스토랑에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서양의 전통적인 축제 음식에 한국적인 미식 감각을 더해, 가족이나 지인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터키 투 고’ 세트의 중심은 단연 통칠면조 구이다. 오랜 시간 공들여 염지(브라이닝) 과정을 거친 후 오븐에 구워내, 퍽퍽하다는 편견과 달리 속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훈제향이 매력적인 훈제 연어, 고소하고 진한 맛의 해산물 맥앤치즈, 육즙 가득한 구운 포크 소시지, 부드러운 코티지 파이, 신선한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폴렌타 퓌레 등 10여 가지에 달하는 풍성한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호박 티라미수까지 포함되어 완벽한 만찬 코스를 완성한다. 또한, 칠면조의 맛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셰프 특제 소스 3종(홀그레인 머스터드, 지블렛, 크랜베리)과 엄선된 와인 1병까지 포함되어 파티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이번 ‘터키 투 고’ 세트는 1세트 기준 35만 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되었으며, 파티 인원수에 따라 메뉴를 추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특히, 본격적인 연말 시즌이 시작되기 전인 11월 16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다이닝을 경험할 기회를 마련했다. 예약은 10월 21일부터 12월 28일까지 가능하며, 수령 희망일 최소 3일 전까지는 사전 예약을 마쳐야 한다. 상품 수령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정오부터 오후 8시 사이에 가능하며, 레스토랑 직접 방문 외에도 드라이브스루나 퀵 서비스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세심하게 배려했다.한편,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칠면조 요리 외에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식, 일식, 유러피안 메뉴를 아우르는 ‘파티 투 고(Party To Go)’ 세트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이 세트는 야외 피크닉이나 생일 등 특별한 기념일에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1세트 20만 원부터 이용 가능해 상황과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호텔 측은 이번 연말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고품격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오롯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