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원빈·이나영, 오랜 기간 맡은 커피 모델에서 '동반 하차'

 "네가 그냥 커피였다면 이 사람은 내 티오피야."

 

맥심 T.O.P 광고는 2010년에 대중의 뇌리에 존재감을 깊게 새겼다. 

 

해당 광고 모델로 출연한 원빈의 계약이 최근에 종료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원빈과 맥심 T.O.P와의 광고 계약은 지난 1월 말을 기점으로 종료되었다. 

 

그 전날에는 이나영의 맥심 모카골드 계약이 종료되었는데, 동서식품은 지난 2000년 이나영을 광고모델로 발탁한 뒤 20년 이상의 인연을 이어왔다. 이나영은 '맥심 커피믹스=이나영'이라는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며 장기간 모델로 활약해 왔다. 하지만 최근 맥심 모카골드 모델 활동이 종료되면서 박보영으로 교체되었다. 

 

무려 24년간 맥심 모카골드 모델로 활동한 이나영에 이어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박보영의 모카골드 광고는 지난달 촬영되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박보영의 귀여운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 소비자 연령대가 낮아질 것"이라 전망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모델을 장기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안성기는 1983년 동서식품과 계약하여 인스턴트커피, 캔커피 등 다양한 제품의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국내 최장수 모델로 기록됐다. 

 

이나영은 2019년 드라마에 출연한 반면, 원빈은 2010년 영화 '아저씨'를 마지막으로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다. 그동안 여러 작품에 대한 루머가 돌았지만 실제로는 작품 활동이 이어지지 않았다. 이나영과 원빈이 오랜 기간 출연한 커피 광고에서 하차하자 팬들은 두 사람이 새로운 작품에 출연할 것인지에 대해 기대감을 표했다.

 

전현무, '타투 여친' 질문에 "알아서 생각하라"…의미심장 미소의 의미는?

 '방송계의 트민남' 전현무가 과거 타투를 한 여성과의 교제 사실을 암시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오는 20일 방송될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 7회 오프닝에서 MC들은 이번 실험 대상자인 의뢰인의 남자친구가 타투이스트라는 사실에 맞춰 '타투'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 과정에서 이은지는 전현무와 양세찬에게 "타투가 있는 여성과 만나본 적 있냐"는 기습 질문을 던졌고, 두 사람은 잠시 서로의 눈치만 살피다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이은지가 한술 더 떠 "(교제했던) 여성의 신체 어느 부위에 타투가 있었냐"고 집요하게 파고들자, 전현무는 "알아서 생각하라"는 알쏭달쏭한 답변과 함께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여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이날 스튜디오를 찾은 의뢰인은 피부관리숍 원장으로, 10대 시절 잠시 만났다가 30대가 되어 운명처럼 다시 만나 교제하게 된 타투이스트 남자친구와의 결혼을 꿈꾸고 있었다. 드라마 같은 두 사람의 사연에 허영지는 "운명"이라며 감탄했지만, 의뢰인은 남자친구의 평소 행실에 대한 깊은 고민을 털어놓았다. 남자친구가 자신에게 아무런 말도 없이 술자리를 갖거나, 장시간 연락이 두절되는 일이 잦아 걱정이 많다는 것이었다. 더욱 심각한 문제는 남자친구가 자신의 이런 행동에 대해 전혀 문제의식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었다.의뢰인의 고민을 들은 MC들은 하나같이 심각한 표정을 지었다. 전현무는 "여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행동"이라며 고개를 저었고, 다른 MC들 역시 쉽지 않은 실험이 될 것을 예감했다. 허영지는 "오늘 우리 뒷목 많이 잡겠다"며 벌써부터 답답함을 호소했고, 전현무 역시 "오늘 주인공은 쉴드 치기 어렵겠다"고 선언하며 냉정한 관찰을 예고했다. 특히 의뢰인은 "비혼주의자였지만 남자친구와는 결혼하고 싶다"면서도, "이번 '독사과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하면 미련 없이 헤어지겠다"고 폭탄선언까지 한 상황이라 스튜디오의 긴장감은 극에 달했다.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후 물오른 미모와 함께 놀라운 'MZ력'을 뽐내는 이은지의 활약도 돋보였다. 10대에 만났다가 다시 사귀게 된 의뢰인의 사연을 듣고 "그런 걸 '깨붙'(깨졌다가 붙었다)이라고 한다"며 최신 유행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한 것이다. 이에 연예계 대표 '트민남' 전현무는 "핵인싸네! 핫하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워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MC들의 우려대로 의뢰인의 남자친구는 최악의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그리고 의뢰인은 그토록 원하던 결혼이라는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